브이월드테크의 일상이야기

반응형

통영 여행 추억 이야기 

 

통영까지 조금 먼 거리의 처음 여행길~ 아이가 감기 기운에 조금 힘들어하는 여행길

날씨가 비온 후라 온 세상이 깨끗하고 여행하기 좋은 날~^^*

처음 여행길인 통영이지만, 잠시 다녀가기에는 좋은 곳이라 생각이 드네요.

 

 

 

감기 기운에 차안에서 잠을 자고 도착해서 사진 찍자고 하니 자리에 앉아 포즈를 취하네요.

딱 봐도~~~컨디션이 안 좋아 보이죠? ㅎㅎ

 

통영 동피랑  벽화 마을에 도착해서 주차한 후에 마을 입구 쪽에 벽화 그림이 예쁘게 그려져 있어서 

벽화 배경으로 한컷 찍었어요.^^*

이때는 안봤던 만화 캐릭터가 지금 아이가 재밌고 보고 있는 캐릭터가 벽화 배경에 똬~~~ 악 그려져 있네요.ㅋㅋ

 

동피랑 동포루에 올라갔어요. 동포루는 이순신 장군이 설치한 통제영이 설치된 곳이라고 합니다.

동피랑 마을의 꼬불꼬불한 계단길을 오르면 동포루가 있습니다. 통영시가 한눈에 보이는 누각입니다.

아무것도 없이 그냥 누각 하나만 있습니다.^^*

 

울 아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다 모여 있네요.^^*

이때 가장 많이 보았던 만화가 뽀로로였구요. 극장판으로 나온 거 다 기억할 정도로 몇 번을 봤던 만화였네요.

그리고 지금 많이 보고 있는 만화가 신도라애몽이에요.

 

 

동피랑 마을을 내려오다 보면, 아주 다닥다닥 붙어있는 집들을 볼 수가 있어요. 관광사업으로 집들을 개조해서 카페로 많이 이용되고 있는데, 전망이 좋은 카페들이 많이 있어요.

힐링할 수 있는 카페들이 많이 있답니다. 한 번쯤 여행해도 좋을 것 같아요.

 

 

 

 

천사 날개 벽화를 배경으로 아빠랑 한컷~^^*

아빠 얼굴은 블러 처리했어요.ㅋㅋ

 

그래도 얼굴 형태가 보이네요.ㅎㅎ

 

 

캐릭터 배경으로 찍은 사진들을 모아봤어요. 

벌써 4년이 지난 시간들이네요. 크게 아프지 않고, 잘 자라 줘서 너무 고맙고, 우리에게 가족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름처럼, 하나님을 찬송하고,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는 찬영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께 인정받는 아들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번 여행 이후로 다시 한번 통영 여행을 갔었는데, 동피랑 마을 아래에 거북선들이 있길래, 길가에 주차하고 구경했었는데 몇 달 후에 주차위반 딱지가 날아왔어요~~~

외부에서 오는 차량들이 많을 건데, 주차장도 제대로 안내하지 않고, 카메라로 찍혀 주차위반 과태료를 내야만 했네요.

그닥 좋은 추억의 여행은 아니었지만, 한번쯤 그냥 드라이브로 가보면 좋을 듯하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