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월드테크의 일상이야기

반응형

헬로카봇 앵그리퍼프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올해 7살 된 아들 생일 선물 이야기 하려구요.^^*

6살때부터 헬로카봇 시리즈로 날마다 보았던 헬로카봇 장난감으로 여러개 있는데, 올해 생일선물로 어떤것 갖고 싶냐고 물어보니까 헬로카봇 앵그리 퍼프 가지고 싶다네요.

폭풍 검색해보니 헐!!!! 왜 이리 얘들 장난감이 비싼지~~ㅠ,ㅠ

사주기로 약속했으니깐...온라인 주문 했는데..몇일 걸린데요. ㅠ.ㅠ 생일 전날 주문했었는데 한살 더먹었다고 기다릴줄도 아네요. 

작년엔 언제 기다리냐고 떼쓰고 난리(?)를 부렸는데..ㅎㅎ

 

 

 

솔직히 앵그리 퍼프가 어떤건지 아빠인 저는 모릅니다.^^* 어떻게 생겼는지, 어떻게 작동하는지도 모르고, 무조건 주문했드랬어요.

 

헬로카봇 시리즈 앵그리퍼프 나오는 영상 검색해서 보구, 어떤 캐릭터 인지 알게 되었어요.^^

남자아이라 로봇, 자동차 변신 장난감을 좋아하네요. 

 

 

앵그리퍼프가 믹서트럭(레미콘)으로 변신하네요.^^*

앵그리 퍼프의 성격은 낙천적이랍니다. 과장되게 뻥이 심합니다.ㅎㅎ

 

내가 왕년에 말이야!!! 로봇 100대와 싸울때 엄청 대단했지!!

 

크루워커는 하루에 한번씩 몸집이 커집니다. 아주 짧은 시간~~5분동안은 몸집이 엄청 커집니다.

처음에 로봇에서 자동차로 변신한다음에 크루워커가 발사가 안되는거에여 흑흑~~

알고 봤더니 잘못 넣은 거에요. 몇일동안 머리맡에 두고 헬로카봇 에이스, 헬로카봇 버디가드, 헬로카봇 앵그리퍼프 3개를 로봇으로 변신한다음에 잠자리에 드네요.ㅎㅎ

하루는 로봇으로 또 하루는 자동차로~~

장난감이 비싼만큼 아주 튼튼합니다. 변신하기도 쉽구요. 자동차와 로봇으로 변신한 모습 사진으로 올려 드릴께요.

 

앵그리퍼프 헬로카봇
앵그리퍼프 자동차로 변신

 

믹서트럭(레미콘)으로 변신하면 위와 같은 사진인데요. 자동차 뒤에 검은 부분이 크루가 들어갑니다. 

크루전용방에 크루워커를 넣은 다음에 뒷부분에 버튼 누르면 크루워커가 뿅~~~하고 튀어 나옵니다.

로봇으로 변신했을때는 양 어깨에 크루를 올려 놓으면 됩니다.^^

한쪽에는 무기 넣는 곳이구요.

 

헬로카봇 앵그리 퍼프 로봇 장난감 얘들 장난감이라 부실하지 않을까? 염려도 되었지만, 튼튼하고 아주 만족했습니다.

오늘은 또 하나의 작은 추억을 쌓았던 시간을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6살 되던 생일때까지는 받기만 했던 아들!

7살이 되니깐 각자 생일때 선물 주기로 약속하네요.ㅎㅎ

엄마 생일 때 아빠 생일때도 자기도 준비한다네요.ㅋㅋ 기대 만땅!!!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