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월드테크의 일상이야기

반응형

부산 회동마루 해운대 추억여행 

 

부산 회동동 회동초등학교를 아시나요? 2018년 학생들이 없어서 폐교처리 된 학교인데요. 

방탄소년단 BTS 지민의 모교이기도 하죠? 이번 추석때 회동마루에 한번 다녀왔어요. 명절이라 휴관이었구요. 입구쪽으로 들어가보니 주차장이 나오네요. 모래 운동장에서 운동회 했던 모습이 떠오르네요. 

마지막 운동회를 아들과 함께 지켜본적이 있습니다. 가족들과 학생들이 섞여서 400M 계주 달리기 하는 모습이 생생한데요. 

 

이제는 폐교가 되어 회동마루 라는 공간으로 재 탄생했네요. 

창작공작소, 체험관이 되었네요. 

 

 

 

영양교육체험관, 생각열기, 창의 공작소 부산교육청에서 운영하고 있네요. 

 

MOVAVI 비디오 편집 프로그램으로 한번 영상 편집 해보았습니다.

부산 추억여행으로 회동마루와 해운대 에서 놀았던 사진으로 영상 편집해서 올립니다.

 

MOVAVI 영상 편집 프로그램 편하고, 손쉽게 편집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데요.

MOVAVI 영상 편집 하는 모습 찍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텃밭관리하는 프로그램이 있네요. 학교형 텃밭 프로그램에서 화단에 상추랑, 채소, 과일들을 심어서 수확해서 먹을 수 있도록 텃밭 관리를 할수 있네요. 

 

 

 

처가댁이 부산이어서 해마다 2회 이상씩은 부산에 다녀오는데, 유명한 부산 관광명소에는 다녀보지 못했네요.

그래도 이번에는 해운대와 몇군데에 다녀와서 영상찍어봤습니다. 

 

좋은 관광명소에 여행맛집, 찾아서 한번씩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