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월드테크의 일상이야기

반응형

예수님은 어떤 분인가?

 

1. 예수님은 나를 위해 자신을 다 내어주신 분이다. 예수님은 섬김을 받기 위해 이 땅에 오신 게 아니다. 섬기러 오셨다.

2. 예수님은 전도하시는 분이다.

3. 예수님은 인류의 소망되시는 분이다.

4. 예수님은 전지전능하신 분이다. 맹인이 보게 하시며, 못걷는자가 걷게 하시며, 나병환자가 깨끗함을 받게 하시며, 못 듣는 자가 듣게 하시며, 죽은 자가 살아나게 하시는 분이다.

5. 예수님은 권능을 가지신 분이다. 예수님은 평안을 주시므로 두려움, 불안, 의심, 불신을 없애주시는 분이다.

6. 예수님은 동역자를 부르시는 분이다. 누구에게 복음을 들었든 그것은 절대적인 부르심이다.

7. 예수님은 병든 자를 치료하시는 분이다. 예수님께 치유받은 사람들은 병들었다는 증인이고, 예수님께 구원받은 사람들은 죄인이었다는 증인이다. 치유받지 못한 사람들은 건강한 사람이고, 구원받지 못한 사람들은 의인이었다는 것이다 자칭 의인.

8. 예수님은 죄인을 불쌍히 여기시는 분이다. 예수님께서는 나를 구원하러 오셨다.

9. 예수님은 생명을 가지신 분이다. 영원하신 분께서 영원한 생명을 책임져주신다.

10. 예수님은 능력을 가지신 분이다. 우리는 불안한 존재다. 우리는 두려운 존재다. 그러나 우리의 심령을 아시는 예수님께서는 우리의 심령을 치료해 주신다. 이제는 그 시초를 고백하자. 고백하는 순간, 불안과 의심은 나가고 믿음이 들어올 것이다. 

11. 예수님은 권세를 가지신 분이다.

12. 예수님은 긍휼이 넘치시는 분이다.

13. 예수님은 자기 백성을 구원하시는 분이다. 예수님의 생각은 오직 영혼 구원이다. 그 예수님의 생각에 우리도 들어있기 때문에 따르라고 하신 것이다.

 

 

치료받은 자들의 특징

 

마 11:5 맹인이 보며(주를 보길) 못 걷는 사람이 걸으며 (주를 따르길) 나병환자가 깨끗함을 받으며 (주 앞에 있길) 못 듣는 자가 들으며 (주님 음성을 듣길) 죽은 자가 살아나며 (주를 증거 하는 삶을 살길) 가난 한 자에게 복음이 전파된다.

 

맹인이 봤다. 세상을 보길 원한 것이 아니었다. 예수님을 보길 원했다. 그래서 보게 해주셨다.해 주셨다. 못 걷는 사람이 걸었다. 세상 사람들을 따르길 원한 것이 아니었다. 예수님을 따르길 원했다. 그래서 걷게 해 주셨다. 나병환자가 깨끗함을 받았다. 세상 사람들 앞에 당당하길 원한 것이 아니었다. 예수님 앞에 있길 원했다. 그래서 깨끗하게 해 주셨다. 못 듣는 자가 들었다. 세상을 듣길 원한 것이 아니었다. 예수님의 목소리를 듣길 원했다. 그래서 듣게 해 주셨다. 그래서 살리셨다. 가난한 자에게 복음이 전파되었다. 선한 사업을 위해 기꺼이 자신의 전부를 예수님을 위해 사용하였다. 그래서 복을 주셨다.

 

이와 같은 은혜를 받을 수 있는 자는 주실 분의 뜻에 맞는 자다. 받을 만한 자가 그 지위를 얻게 되며, 받을만한 자가 그 생명을 얻고, 받을 만한 자가 예수님의 도우심을 얻는다. 받을 만한 자가 예수님의 모든 은혜를 받는다. 받으려면? 자신의 버릴 것을 버릴 때, 지금 즉시 성령님의 능력이 입혀지고 치유와 회복과 은혜가 부어질 것이다.

 

이제 예수 그이름을 부르라. 나의 정직한 고백이 예수님의 이름의 능력을 맛본다. 나의 솔직한 고백이 예수 그 이름의 능력을 받는다. 나의 진실한 고백이 예수 그 이름의 위대함을 입는다. 성경을 읽어라. 예배에 빠지지 마라. 기도를 쉬지 마라. 찬양을 멈추지 마라. 전도를 밥 먹듯이 해라. 봉사는 믿음의 표현이다. 헌신적이고 충성되게 하라.

 

못 보는 OO이가 보며, 못 걷는 OO 이가 걸으며, 나병 걸린 OO이가 깨끗함을 받으며, 못듣는 OO이가 들으며, 죽어버린 OO이락 살아나며, 가난한 OO 이에게 복음이 전파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